안녕하세요, NICE페이먼츠(주) 입니다.
NICE페이먼츠는 티몬 사태에 따른 소비자 보호와 피해 회복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에 취소처리에 불편을 겪고 계신 소비자분들께 빠른 피해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이의제기 신청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신용카드사를 통해 이미 접수된 취소 요청은 중복접수 되지 않습니다)
안내 절차에 따라 신청된 이의제기에 대해서는 상품 배송 또는 서비스 이행 여부, 티몬에서 자체 진행한 현금 환불 여부 등의 확인을 거친 후 처리될 예정이며, 확인 과정에서 다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NICE페이먼츠는 소비자들의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접수링크: https://www.nicepay.co.kr/cs/transInfo/complainList.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