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NICEPAY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정산대금이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왜 입금이 안되는건가요?
- 정산계좌 상이 등으로 인하여 정산대금이 보류될 수 있으나,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 정산팀(account@nicevan.co.kr)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계약절차가 궁금합니다.
-
-. 나이스정보통신 서비스신청 신규계약 바로가기: https://www.nicepay.co.kr/apply/request/guide.do
신규 계약 관련 문의사항은 1661-7335(내선번호 3번) 또는 pghelp@nicepay.co.kr로 문의 바랍니다.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계약진행하시는 경우, 해당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문의 요청드립니다.)
- 정보변경안내
『가맹점 정보 변경 시 제출 서류 안내』
1) 법인단체 상호/대표자 변경: 정보변경신청서+고객거래확인서+실제소유자확인서 1부 + 증빙서류
2) 개인 대표자 추가: 정보변경신청서+고객거래확인서 1부 + 증빙서류
*개인사업자의 대표자 변경 시 신규계약 필요
3) 정산계좌 변경, 서비스해지
- 계좌변경 (계좌변경확약서+인감증명서+통장사본)
- 서비스해지 (해지신청서+인감증명서)
▷ 접수 방법: 구비서류 원본 등기우편 발송
(택배, 퀵은 분실될 우려가 있으니 발송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재접수 필요)
▷ 서류 제출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28길 25 세미콜론문래 N타워 9층 나이스정보통신 정보변경 담당자
구비서류 양식 다운로드: 가맹점관리자페이지 → 고객지원 → 자료실 → 서식다운로드 (또는 service@nicevan.co.kr 로 요청)
4) 주소, URL, 개인사업자 상호 변경: 정보변경신청서+사업자등록증
▷ 접수 방법: 스캔본 메일 접수(service@nicevan.co.kr)
※ 문의게시판 ☜
※ 담당자 정보(담당자명/연락처/이메일)는 가맹점관리자에서 수정
담당자 정보 수정 ☜
- 정산되는 통장을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가맹점관리자페이지 메인 > 정보변경 신청방법 안내 > 계좌변경 서류 다운로드 후,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접수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28길 25 세미콜론문래 N타워 9층 나이스정보통신 정보변경 담당자
- 계속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발생하는 오류코드와 결제 연동시 설정해둔 NicepayHome 디렉토리 하위의 로그파일을 it@nicevan.co.kr 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오류 사유를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원하는 개발언어가 어떻게 됩니까?
- 현재 JAVA, ASP, PHP 버전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Ruby, 델파이등 기타 언어에 대한 문의는 it@nicevan.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계약시 제출 해야하는 서류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 나이스정보통신 계약서 바로가기: https://www.nicepay.co.kr/apply/request/document.do
1. 계약서 다운로드 시 작성가이드 양식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 홈페이지 제작사를 통하여 계약 진행하시는 경우, 제휴사를 통하여 계약서 양식 수령 후 발송 요청드립니다.
-. 접수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28길 25 세미콜론문래 N타워 9층 나이스정보통신 플랫폼사업실
계약서 관련 문의사항은 1661-7335(내선번호 3번) 또는 pghelp@nicevan.co.kr로 문의 바랍니다.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계약진행하시는 경우, 해당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문의 요청드립니다.)
- 에스크로 서비스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에스크로(Escrow) 서비스는 에스크로 사업자가 고객(구매자)의 구매 결정 의사에 따라 결제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NICE정보통신은 에스크로 사업자로서 당사의 PG서비스 이용 시 에스크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계약 시 에스크로 서비스를 신청해주시면 사용 가능하며,
미 사용 가맹점은 당사 홈페이지 서비스신청 > 서식다운로드 메뉴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주시면 별도 ID 추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다른 PG보다 좋은 점이 무엇 인가요?
- 나이스정보통신은 PG+VAN사업자로써 온/오프라인 전자지불 서비스와 일원화된 사후관리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또한 신시스템 도입으로 SSL 128bit 보안체계 적용 및 필수 결제정보 암호화 통신과 플래쉬 결제창을 도입하여 A/X 설치오류로 인한 구매시점 고객이탈율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전자지불 업체로서의 안정적인 재무구조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나이스정보통신 만의 장점입니다.
- 청구서에 "NICE" 라고 나와있는데, NICE는 어떤 회사인가요?
- 나이스정보통신(NICE)은 온라인(쇼핑몰) 및 오프라인 업체의 결제를 대행하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신용카드 및 기타 지불수단의 결제 내역에 당사의 이름으로 표시되어 결제됩니다.
결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의 고객센터>거래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조회 및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