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Pay 결제수단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NICEPAY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이스페이먼츠가 Apple Pay 공식 파트너로서 Apple Pay 서비스의 런칭을 안내드립니다.
= 다 음 =
1. 서비스 오픈일 : 2023년 3월 21일
2. 제공 대상: 기존 및 신규 NICEPAY 이용 가맹점
3. 서비스 제공 방식
1) NICEPAY 통합 결제창 내 간편결제 제공 - 기존 NICEPAY 표준 결제창 이용 가맹점은 별도 개발/연동/MID추가없이 신청서 만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2) 다이렉트 결제 연동 - 별도의 전용 API 연동 개발 필요 (영업담당자 협의 후 API 수신 가능)
4. 신청 방법
1) 기존 가맹점 서비스신청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후 애플페이 간편결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인감날인 - 이메일 (service@nicepay.co.kr or pghelp@nicepay.co.kr) 또는 우편 접수
2) 신규 가맹점
- NICEPAY PG서비스 신청 시 함께 요청 - 대표번호 1661-7335 연결 후 내선 3번 또는 pghelp@nicepay.co.kr 접수
5. 참고사항
1) 기존 신용카드(현대카드) 사용 가맹점은 등록 완료 안내 후 이용 가능하며, 미사용 가맹점은 현대카드 심사 완료(약 일주일 소요) 후 이용 가능
2) 제휴 호스팅사 이용 가맹점은 별도 안내 예정
3) 비인증/환금성 등 인증 강화 업종 가맹점 서비스 제공 불가
4) Apple Pay 관련 안내 사항 참조 링크(https://support.apple.com/ko-kr/HT208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