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ICE페이먼츠입니다. 저희 NICE페이먼츠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NICEPAY의 전자계약이 이용 편의성을 고려하여 전반적인 기능 및 프로세스, 시스템 개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리뉴얼 오픈 예정일: 2024.11.06) 해당 작업으로 인하여 전자계약서비스가 일시 중단 예정으로 가맹점 및 제휴사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중단 기간 - 2024.11.01 (금) ~2024.11.05 (화) - 2024.11.06 (수) 서비스 리뉴얼 오픈
* 중단 사유 - 전자계약 리뉴얼에 따른 UI/UX 개편 - 전자계약서 양식(템블릿) 변경 적용 - 전자계약을 통한 수집 정보의 당사 내부 처리 로직 변경
* 영향도 - 홈페이지 및 랜딩페이지(API)를 통한 전자계약 신규 유입 일시 중단 (중단 기간 동안 유입 경로/페이지 BLOCK처리 예정)
※ 중단 이전 인입 계약에 대해선 중단 기간 중 검토하여 계약 수행 지원 예정이며, (불가를 제외한) 미완료 계약 건에 대해서는 리뉴얼 적용 이후 계약 재수행될 수 있도록 일괄 처리 예정입니다. ※ 정보 입력 미비 또는 불가 사유로 전자계약 재시도 시에는 리뉴얼된 버전의 전자 계약으로 적용되어 양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